보다NEWS

명품 배우 박성웅 ‘보다안경 쓰고 귀요미 5종세트 표정’ 인기!
첨부파일 : 333.jpg

최근 SBS 수목드라마 리멤버에서 색깔 있는 연기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명품 배우 박성웅이 명품 안경으로 잘 알려진 보다안경을 쓰고 ‘2016년 귀요미 5종 세트’를 선보이며 큰 이슈가 되고 있다.



명품 배우 박성웅은 한국외국어대학교 절친선배인 권영찬으로부터 보다안경 선글라스 세트를 선물 받고, 바로 귀요미 5종세트의 사진을 찍어 권영찬에게 “형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방송에서 자주 봅시다! 그리고 밥과 술사면 언제든 뛰어갑니다!”란 인사말을 건냈다. 











최근 영화와 드라마에서 명품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박성웅은 최근에는 영화와 드라마 영역을 뛰어 넘어 CF등 다양한 영역에서 그만의 독특한 연기력과 멋스러움을 선보이고 있다. 



박성웅이 선물 받은 보다안경은 스타강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개그맨 권영찬이 광고모델을 맡고 있는 브랜드로 연예인 안경, 스타안경으로 불리우며 많은 연예인들이 착용하는 선글라스 안경으로 유명하다. 



보다안경은 최근 명품 안경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전국에 30여개 이상의 네트워크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보다안경은 최근 개그맨 출신 스타강사 권영찬이 광고모델로 발탁이 되며 연예가중계의 김태진, 개그맨 조현민과 개그우먼 최설아 커플, 알앤비가수 유리등이 홍보대사를 맡으며 연예인 안경으로도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본사는 강남구 일원동에 위치해 있다. 



정태민 기자  jtmcctv@cctvnews.co.kr 



<저작권자 © CCTV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전글
보다안경, ‘제2회 대한민국 독도홍보대상’ 공식 후원
다음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