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NEWS

명품 보다안경, ㈜포에스와 자전거락 장치 프로모션 및 수능생 할인 이벤트 진행!
첨부파일 :

[생활정보] 명품안경으로 잘 알려진 보다안경이 2015년 수능생을 위한 마지막 이벤트 및 ㈜포에스와 자전거락 장치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명품 보다안경은 먼저 수능생을 위해서 12월까지 ‘안경 30% 할인행사’를 갖는다.



수험표를 갖고 오지 않아도 고3 수능을 친 학생이나 고3 졸업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 행사이다. 졸업을 앞둔 고등학교 3학년 학생들에게 안경 정가의 30%를 할인해 준다. 또한 ㈜포에스와 함께 자전거락 장치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두 회사의 홍보대사를 맡고 있는 개그맨 출신 권영찬 교수의 소개로 이루어졌다. 













권영찬은 ‘중소기업 살리기 운동의 일환’으로 ㈜포에스의 자전거락장치인 브랜드 가디언(GUARDIAN)의 큐브(CUBE)제품의 홍보대사를 재능기부로 맡고 있다. 산악자전거 부품 및 액세서리업체인 ㈜포에스(대표 장진환)는 지난달 말 국내에 자전거락 장치인 브랜드 가디언(GUARDIAN)의 큐브(CUBE) 제품을 새롭게 출시했다.



㈜포에스가 대만업체인 SINOX社에 수억원을 투자해 ‘가디언 큐브’를 공동 개발했지만 정식 출시전부터 유사디자인상품 및 색상과 디자인이 같은 중국 카피상품이 저가로 유통돼 판로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소식을 접하고 권영찬이 자신의 초상권을 아무런 조건없이 기꺼이 내줬다.  



권영찬은 “명품안경으로 잘 알려진 보다안경과 함께 ㈜포에스의 신제품인 자전거락장치인 브랜드 가디언(GUARDIAN)의 큐브(CUBE)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서 서로가 윈윈할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보다안경은 최근 한국의 비욘세로 불리우는 알앤비가수 유리와 KBS 연예가중계의 김태진, 독도 홍보대사인 가수겸 개그맨 정광태, 개그맨 조현민과 개그우먼 최설아 개그맨 부부가 홍보대사를 맡으며 연예인 안경으로 잘 알려져 있다.



명품안경으로 잘 알려진 보다안경은 현재 전국적으로 30여개의 네트워킹을 형성하며 안경의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는 안경전문 브랜드이다.



이번 ㈜포에스와의 프로모션은 보다안경 일원동 본점을 비롯해서 송파동 한양아파트상가에 위치한 보다안경 송파점, 수지 동천동 보다안경 수지점, 군산시 나운동의 보다안경 군산점, 세종시 나성동에 위치한 보다안경 첫마을점, 세종시 아름동에 위치한 보다안경 아름점에서 진행이 된다. 



또한 수능생 할인이벤트와 고등학교 졸업을 앞둔 고3학생들은 보다안경 지정된 지점에서 진행이 되는만큼 보다안경 일원동 본점으로 문의를 하면 된다. 보다안경은 이와 함께 가을 이벤트로 대학로 연극 ‘여행 어느 멋진 날’ 함께 보러가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연극 ‘여행 어느 멋진 날’은 대학로의 소극장 미아트홀에 올려져 많은 관객들에게 큰 박수를 받고 있는 작품이다. 특히 이번 작품은 사회적으로 많은 이슈가 되고 있는 가족 간의 불화와 사랑을 다루고 있어 그 의미가 더 깊다고 할 수 있다.



공연은 지난 11월 10일부터 오픈런으로 무대에 올랐으며 예매는 인터파크를 통하여 가능하다. 차가운 이 겨울. 한편의 따뜻한 공연과 함께 새롭게 느끼는 가족의 그리고 잊었던 부모님에 대한 사랑을 느껴보는 것도 커다란 행운일 것이다.



연예인 안경으로도 잘 알려져 있는 보다안경은 2015년 KBS 희극인 체육대회를 공식적으로 후원하였으며, 현재 YTN FM 당신의 전성기 오늘을 후원하고 있다.



한편 보다안경은 최근 ‘SKY안경’을 새롭게 출시하고 중,고등학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SKY안경의 광고모델로는 연세대학교 상담코칭 대학원(석사) 출신의 개그맨 출신 권영찬 교수와 연세대학교 상담코칭 대학원 석, 박사출신(박사수료)의 앤디황 영어 교수가 맡고 있다. 



CCTV 뉴스팀 기자  bbtan@cctvnews.co.kr 



<저작권자 © CCTV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전글
보다안경, 연극 ‘여행 어느 멋진 날’ 관람 초대 문화행사 진행
얼짱 박다인 CS강사 ‘명품 안경 브랜드 보다안경’ 홍보대사로 발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