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NEWS

안경렌즈업체가 골프대회 찾아간 이유가…
첨부파일 :

국내 안경렌즈 제조업체인 케미렌즈는 지난달 강원도 춘천 엘리시안 강촌 컨트리클럽 골프장을 찾은데 이어 이달에도 골프장을 쫓아갔다.



오는 25일까지 남촌CC에서 열리는 KLPGA ‘KB금융 스타챔피언십’ 대회에서 체험 이벤트를 진행하기 위해서다.



이 회사는 갤러리들을 대상으로 일반 선글라스용 렌즈와 케미퍼펙트UV 렌즈와의 자외선 차단 성능을 비교하는 시연회를 열었다.



또한 자외선관련 지식 OX퀴즈를 통해 1등에게는 퍼펙트UV렌즈가 장착된 선글라스를 제공하는 등 1000여명에게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이처럼 안경관련업체들이 올 가을 다양한 활동을 벌이고 있다. 자사 상품이나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서다.



 



30여개의 전국 네트워킹을 갖고있는 안경원 체인사인 보다안경은 지난 9월 개그맨 권영찬씨를 광고모델로,



최근에는 가수 디케이소울을 홍보대사로 선정하는 등 스타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디케이소울은 앞으로 이 업체와 함께 저소득층 자녀들을 위한 안경지원 나눔활동을 펼칠 계획으로 전해졌다.

 





안경렌즈업체인 에실로코리아는 자사의 대표적인 누진다초점렌즈인 바리락스 초기노안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바리락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백화점 상품권(2만원)을 제공하는 이 이벤트는 이달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매경닷컴 이미연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전글
한국의 비욘세 가수유리 ‘명품 안경 브랜드 보다안경’ 홍보대사로 발탁!
보다안경, 대학로 스타연출가 장도현 연출가와 손잡고 가을이벤트 진행!